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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크레이츠 고데기 A/S도 해주나요?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5-10-22 02:44: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9
평점 0점

Q : A/S 같은것도 해주나요?


A : 해드립니다. 이제까지 많은 분들의 의뢰건들 처리해 드렸구요.
일본 직배송, 구매대행 통틀어 A/S 해주는 곳은 아마 여기뿐일 것 같습니돠!!


그러나 조건이 있습니다.


반드시 이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물건이어야 합니다!


저는 A/S만 대행하지 않습니다. A/S 접수시 보증서도 있어야 하고 영수증도 있어야 하기에

다른곳에서 구매하신 물건은 접수 자체를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신

고마움에 대한 작은 보답 차원에서 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다른 상점, 다른 나라에서

구매하신 물건까지 A/S를 해드릴 수 없습니다. 문의가 꽤 오는 관계로 미리 말씀드립니다.


초도불량은 무조건 무료교환, 구매하신지 1년안에 고장이 나시는 경우 왕복 국제배송료만
부담해 주시면 A/S 비용은 무료로 처리해 드립니다. 3년이내 까지는 유상수리입니다.
기간은 넉넉하게 2~4주 정도 잡으시면 되시구요. 근데 2014년 11월 현재 환율이 너무 싸서
이것저것 따지면 그냥 새로 사시는게 더 쌉니다. 엔화가 비싸지면 A/S가 이득이구요.

일본에서 여러가지 전자제품 구매하면서 느끼는게 초도불량 제품들이 은근 많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박스 오픈해서 검수하고 반품할 제품은 반품하고 온전한 녀석들만 걸러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고데기에 한하여서는 초도불량 교환건은 거의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구매대행 제품의 A/S도 마찬가지 입니다. 검수는 고객님과 상의한 뒤 박스오픈하여 검수 후
보내드립니다. 저는 원칙적으로 A/S에 거부감 없습니다. 왕복 국제배송비 부담해주시고
온라인으로 접수, 수취까지 가능한 메이커인 경우 적극적으로 도와드립니다.


사실 전자제품은 A/S가 기본 아니겠습니까? 근데 일본이라는 나라가 은근 땅이 큽니다.
A/S센터가 너무 먼 거리에 있는 경우도 많고 온라인으로 접수 받지 않는 경우도 많아
소개하고 싶은 좋은 제품이 있어도 무턱대고 판매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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