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사이트 이용에 관한 질문/답변 모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한 속성 이용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0-23 03:23: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31
평점 0점

여러분들이 전화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Q: 일본 직배송인데 주소랑 전화번호는 뭔가요
A: 저는 일본에 거주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사업장이 없습니다. 주소는 사업자상의 주소지입니다. 전화는 070전화를 가져와서 사용 중이며 국내 요금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Q: 장바구니에서 보니까 배송료가 0원인데 무료인가요
A: 죄송하게도 무료 배송은 없습니다. 장바구니 다음 페이지에서 배송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전부 실비입니다



Q: 통관 번호는 필요하지 않나요?
네 우체국에서 발송하는 경우 통관 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Q: 어디에서 배달해 주나요?
A: 우체국 배달부님께서 배달해 주십니다


Q: 배송 완료 메일이 왔는데 왜 물건은 안 왔나요
배송 완료가 아니라 발송 완료 메일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Q: 왜 미국, 유럽 직구보다 늦게 오나요
그건 저도 모릅니다. 저는 일본 전국에 있는 오프라인 우체국을 통해서 발송하며 모든 기준은 우체국을 따르고 있을 뿐입니다



Q: 무게별 배송료는 많이 사면 무조건 배송료가 비싸지나요
A: 많이 살 수록 배송료가 늘어나는 구조인 것은 맞으나, 여러개 구매시 판매가에 배송료를 넣은 몰보다 더 저렴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비교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Q: 주문 취소나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부탁 말씀을 여기저기 적어 놓고 있습니다만 일본은 한국처럼 반품이 규제화 되어 있지 않고 파는 곳에 따라 제각각이지만 보통 구매 후 7일 이내 규정이 많습니다. 그래서 배송 및 제품 반환 기간을 생각하면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모쪼록 이런 부분 고려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발송이 되지 않은 주문 취소는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Q: 이미 발송은 되었는데 중간에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코로나 이후 반송에 드는 기간이 매우 늘어나고 또 불규칙적하게 되어 현실적으로 반송도 매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A:  
항공 소포 : 물건 준비 2~7일 + 배송 7~14일
EMS : 물건 준비 
2~7일 + 배송 5~10일
배편 : 물건 준비 2~7일 + 배송 3~4주

단, 한정 상품 및 단종 상품의 경우 재고 확보에 시일이 더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Q: 물건 준비에 뭐 저렇게 오래 걸리나요
저는 재고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주문이 들어오면 구매를 해서 보내드리는데, 특히 종류가 많은 경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Q: 유통기한 얼마 정도의 제품 보내주시나요
제품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현재 시판 중인 제품을 기준으로 합니다. 화장품의 경우 일본법에 따라 특정 기간 안에 반드시 소비해야 하는 제품에만 유통기한이 적혀 있고 대부분 제품이 유통기한이 적혀있지 않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재고를 정말로 만들지 않기 때문에 악성 재고나 유통기한을 걱정하실 필요는 전! 혀! 없 ! 다! 는 말씀 드립니다



Q: 전화 연결이 잘 안됩니다
전화를 안 받을때는 보통 매장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게시판 또는 하단의 메일 주소를 통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 조회해보니까 발송 준비에서 멈춰 있는데 문제가 있는 것 아닌가요?
A: 첫 줄에 <<<접수>>> 라고 뜨는 부분은 제가 발송을 마쳤다는 뜻입니다. 즉 저의 손을 떠났다는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일본 공항에서 한국 공항으로 이동하고 통관을 마치고 배달 우체국 까지 이동하는 과정 중엔 아무것도 갱신되지 않습니다. 교환국 도착은 통관중이라는 뜻이며 발송은 고객님이 사시는 근처 우체국으로 공항에서 발송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발송이 뜨면 1~2일 안에 배달이 됩니다



Q: 물건을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메일로 발송된 발송 완료 메일 속의 송장 번호를 눌러 트래킹 페이지에서 우체부님의 연락처를 확인하시고 연락을 하시는 방법이 있고 저에게 바로 연락 주셔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Q: 믿을 수 있는 제품인가요?
A: 최근 일본에서 가품 유통이 늘면서 이런 사고를 최대한 피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물건을 구매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이 가능한 매장 구매 및 메이커 공식샵, 메이커 위탁 공급샵, 정가 판매 온라인샵 등을 위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믿을만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사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